본문 바로가기

바른태국어

[바른태국어] 태국어 모음 바르게 학습하기 동영상 - 단모음 정리 및 모음 총정리 #14강

오늘의 강의에서는 모든 모음(단모음 + 장모음)의 표기법에 대해서 다 정리를 했습니다. 이제 혼자서 완벽하게 자음표와 모음표를 머리 속에 그릴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하게 외우실 수 있으면 기초학습은 사실 끝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문을 봐도 모르는 글자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태국어가 한국어와는 다르게 다닥다닥 붙어있기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끊어서 읽을지가 헷갈리는 단계입니다.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어가 부족해서 단지 보이지 않는 것 뿐입니다.

매일 태국어를 학습하시면서 보시기를 계속 반복하시면 언젠가는 떠뜸떠듬 읽게되고 나중에는 유창하게 읽기가 가능해지는 날이 올 것입니다. 태국어는 어휘가 상당히 많고 그 깊이와 길이(?)도 엄청납니다. 그래서 먼저 겁을 먹으면 될 것도 안된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모르는 것은 과감하게 넘기고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학습하셔야 스트레스없이 학습을 하실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바른태국어] 태국어에 있는 모든 모음 정리하고 다음 단계로 도약하기


오늘 보시는 강좌는 모든 모음을 다 정해서 넣은 표입니다. 동영상에 있는 표만 잘 정리해서 가지고 다니시면서 공부하셔도 모음 전체를 복습할 수 있습니다. 쓰기 방법은 대부분 자음표와 모음 강좌의 초반부에 있는 것을 잘 정리하시면 어렵지 않게 학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전체 표를 필기하셔서 잘 정리하시고 이제 다음 강좌에서 자음과 모음의 모든 강좌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노펫님의 구독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