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른태국어

[바른태국어] 태국어 기본회화 1분따라하기 - 애매한 모음정리 #23강

바른태국어를 사랑해주시는 애독자여러분 안녕하세요. 초 인기있는 강의는 아니지만 이쪽저쪽에서 도움이 된다는 응원의 말씀에 힘을 얻어서 근근이 강좌를 올리고 있는 알봉이입니다. 노펫의 대표캐릭으로 밀고 있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시고요. 1분 태국어에 대한 반응도 같이 올려주시면 추후에 확대여부를 판단하는 좋은 근거가 되니까요. 많이 댓글 달아주시고요. 많이 응원해주시고 페이스북, 트위터에 공유도 팍팍 부탁드립니다.



이제 지금까지 다 소화하고 따라오셨다면 어느정도 회화에 대한 기본기는 다졌다고 보시면 되고요. 이제 몇강 안남은 강의를 소화하시고 나서 나중에 회화위주 또는 다이알로그로 조금 길게 강의를 꾸려보기도 하면서 재밌는 태국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지고 있는 내용들이 많지만 생각만큼 표현이 안되서 답답한 부분은 추후에 한번 곰곰이 생각해서 표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태국어 학습자, 이민자를 위한 기초강의로 실질적인 도움이 바로 될 수 있는 실용적인 바른태국어가 되도록 노력할께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1분 태국어 기본표현







태국어 자주 틀리는 모음쓰기 정리하기






이상 간단하게 태국어 애매한 모음정리를 해봤습니다.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구요. 나중에는 태국어와 관련한 작업멘트, 유용한 표현, 칭찬하기, 표현하기 등등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태국어를 접해보는 강좌를 마련하겠습니다. 이제 문법의 끝이 조금씩 보이는데요. 지겨운 문법은 일단은 빠르게 정리를 하고 회화 중간중간에 채워넣는 한이 있더라도 재밌는 강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