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체험기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 9개월 시행착오 체험기

매달초에 한번씩 포스팅을 해서 시작한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가 이제 9개월에 접어들었습니다. 객지에서 혼자 대학생활을 할 당시에 부족한 비타민을 채운다는 생각으로 시작해서 '과일을 꼭 먹자.' 는 습관이 이제는 다이어트로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저녁식사를 조금 제한하고 지금까지 부담없이 진행하고 있는 삼색 과일 다이어트를 하면서 여러가지 다양한 과일조합에 대한 시도와 더 좋아질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서도 많이 시도하고, 생각합니다. 어떤 방법은 효과가 좋기도 했고, 어떤 방법은 실패한 방법도 있습니다.

오늘은 삼색과일 다이어트를 하면서 겪었던 실패담에 대한 경험과 해결책에 대해서 같이 이야기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도 수개월이 지난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질문해주시는 많은 분들과 여러가지 좋은 과일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같이 공유하는 자리로 노펫의 다이어트가 자리매김하는 것에 대해서 상당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부족하지만, 항상 채워가면서 다이어트를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더 고민하고, 더 많이 알아서 많은 분들과 건강한 인생을 누리는 방법을 공유하는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삼색과일다이어트체험기, 과일다이어트, 여배우다이어트, 여배우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다이어트시행착오, 갈아먹는다이어트, 갈아먹는과일 사진 #1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 9개월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느낀 점.


어떤 다이어트 방법이든지 건강한 방법으로 꾸준하게 할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권고하는 편입니다. 건강한 음식섭취와 운동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한다면, 그것이 어떤 다이어트 방법이 되더라도 크게 상관이 없다는 것이 제 생각이기 때문입니다. 단지, 그것을 쉽게 포기하고, 결과물이 나오기도 전에 참고, 인내하지 못해서 대부분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것만 경계하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또한 고비가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아침식사와 점심식사는 일반식에 가까운 80~90% 정도로 섭취하고, 저녁식사의 경우에는 간단하게 토스트정도로 줄이고, 과일을 삼색으로 선택해서 먹는 방법을 택했었습니다.

사실, 과일을 삼색으로 먹는 것이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종류별로 과일을 사다가 골라서 씻고, 일일이 까먹는 것도 사실 조금 귀찮을 때가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 오렌지 또는 자몽을 까먹을 때에는 인정합니다. 솔직하게 귀찮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방법이 운동 후에 간단하게 칼로 대충 조각을 내어서 즙을 내는 기계에 넣어서 즙과 단백질을 간단하게 먹는 방법이었습니다. 이 기계가 즙을 완전하게 짜주기 때문에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주스를 먹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기계였습니다. 그리고 그 방법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여기서 시작되었습니다. 과일의 섬유질은 모두 걸러진 상태에서 즙만을 짜서 먹는 것이 문제가 되었던 것입니다. 저녁에 심하게 공복감이 밀려왔고, 그 고통은 참기가 힘들었습니다. 결국에는 다른 음식을 찾게되는 지경까지 이르렀기에 이 방법은 1주일도 가지 못해서 결국 하지 않는 것이 낫다고 판단했습니다.

'효과는 더 좋을 것 같은데요. 덜 먹어서 좋은 것 아닌가요?'


자몽, 귤, 삼색과일다이어트체험기, 과일다이어트, 여배우다이어트, 여배우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다이어트시행착오, 갈아먹는다이어트, 갈아먹는과일 사진 #2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를 적게 먹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오히려 단기간의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면서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만히 생각을 해보면 절대로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일단은 심한 공복감은 다른 음식을 찾게하는 지경까지 이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다이어트라는 것이 의미가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어떤 식으로든 음식을 섭취하기 때문에 심지어는 칼로리만 높은 음식들을 더 찾게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결코 좋은 방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과일에 들어있는 섬유질은 사실 영양상으로 크게 보탬은 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섬유질을 먹음으로서 느낄 수 있는 포만감을 절대로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과일을 먹으면 포만감은 보통 짧게는 2시간에서 길게는 4시간 이상 지속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상대적으로 공복감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고, 오랫동안 이 방법을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에는 오히려 섬유질을 같이 먹어줌으로서 오랫동안 건강한 과일의 비타민과 섬유질을 섭취하면서 포만감과 변비질환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변비해결을 체험하셨나요?'


개인적으로 과일을 먹을 때와 그렇지 않을 때에는 차이가 있었습니다. 평소에 나물류를 많이 먹고, 섬유질의 의식적으로 섭취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편이지만, 저녁에 먹는 신선한 과일은 특히나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아침에 화장실에서 상쾌하게 나올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하루의 컨디션은 크게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한다면, 절대로 삼색과일 다이어트 섬유질을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따라서 섬유질을 걸러내고 먹는 방법은 좋은 방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특히, 과일은 누구나 몸에 좋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거부감이 없습니다. 그리고 어디서나 과일은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재료의 구애를 많이 받지 않습니다. 또한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는 특정 과일을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제철과일을 상황에 따라서 경제적 여건에 따라서 융통성있게 선택하는 방법을 고수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시행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몸으로 자신을 바꾸기 위해서는 단기간에 운동을 통해서, 단시간의 식이조절 조금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짧게는 6개월에서 1년이 넘게 더 나아가서 평생을 건강한 습관으로 사셔야 그 효과가 평생동안 지속되는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누구에게나 부작용없는 천연과일을 이용한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는 효과가 탁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방법을 매달 1포스팅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갈아먹는 방법을 아직도 하시나요?'


자몽, 귤, 삼색과일다이어트체험기, 과일다이어트, 여배우다이어트, 여배우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다이어트시행착오, 갈아먹는다이어트, 갈아먹는과일 사진 #3


갈아먹는 삼색과일 다이어트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섬유질을 놓치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좋은 방법이 아니라는 것이 제 판단입니다. 그래서 조금 손이 가겠지만, 보통 갈아먹는 과정에서 별도로 과일의 씨를 발라내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그동안 즙이 빠진 섬유질을 먹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따라서 정말로 과일 손질이 귀찮을 경우에는 먹기에 조금 부담스러운 부분이나 껍질부분을 미리 손질해서 제거한 후에 갈아서 즙을 완성한 후에 깨끗한 섬유질 부분을 다시 넣어서 먹는 방법으로 섬유질 보충을 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꾸준하게 건강관리를 하는 모습이 유난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눈치가 보일 때도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지켜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조금 유별나게 보여도, 조금 이상하게 비춰질지는 몰라도 자신만의 건강관리법을 찾아서 끝까지 지켜나가시고, 혹시 마음이 약해지시거나 새롭게 시도하고자 하는 분들이 있다면, 노펫의 다이어트 세상에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힘을 드리겠습니다. 항상 모든 분들이 건강하게, 행복하게 사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아래의 추천 View On도 콕! 콕!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