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체험기

3색과일 다이어트 5개월 체험후기, 사랑받는 이유는?

개인적으로 매일 시행하고 있는 3색 과일 다이어트에 대한 체험후기를 매월 올리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하게 비타민을 보충하기 위해서 먹었던 과일이 지금에 와서는 비타민보충에 결정적이 공헌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겨운 다이어트 식단에 활력을 주는 요소로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행에 큰 스트레스가 없어서 지금도 계속해서 시행하고 있기에 써왔던 글이 많은 분들이 사랑받고 있음에 감사의 말씀도 아울러 전합니다.

매월 올리는 '3색과일 다이어트' 에 대한 많은 분들의 질문과 기타 주의할 점들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고 조금더 구체적인 체험기와 일상생활에서 더 '잘' 적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사례를 위주로 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비단 다이어트에만 한정한다는 생각보다는 과일을 섭취해서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주고, 더 건강한 삶을 누리기 위한 기본상식을 알아 가신다는 생각으로 편안하게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손연재, 과일다이어트, 3색과일다이어트, 건강다이어트, 비타민보충, 말라꺼, 파파야, 바나나, 멜론 사진 #1

손연재, 과일다이어트, 3색과일다이어트, 건강다이어트, 비타민보충, 말라꺼, 파파야, 바나나, 멜론 사진 #2손연재, 과일다이어트, 3색과일다이어트, 건강다이어트, 비타민보충, 말라꺼, 파파야, 바나나, 멜론 사진 #3


3색과일 다이어트 5개월 체험후기,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3색과일 다이어트에 대한 글을 지난 5개월 동안 계속해서 올리면서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시고, 궁금한 점들에 대해서 올려주시고, 체험한 수기를 보내주실 때에는 정말로 보람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노펫의 다이어트에서 다양한 과일의 조합에 대한 글을 써서 그런지, 어떤 조합을 선호하는지? 또는 어떤 조합이 다이어트에 좋을지? 에 대한 내용을 많이 질문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아는 분들의 경우에는 직접 전화를 해서 그동안의 경험과 비교적 쉽게 과일을 고르는 방법까지 다양한 내용을 물어봐주시는 분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오랜 경험을 통해서 나온 숙달된 방법이기 때문에 말로 표현하는 것에 일정한 한계가 있어서 다소 설명하기 어려운 점도 있지만, 최대한 대화의 형식으로 쉽게 풀어서 설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손연재, 과일다이어트, 3색과일다이어트, 건강다이어트, 비타민보충, 말라꺼, 파파야, 바나나, 멜론 사진 #4


'3색과일 다이어트' 의 좋은점 - 어디서든 식단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 비밀글, 이메일의 내용을 보면 전체적으로 주부님들이나 사춘기 청소년, 여대생의 글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외모에 한참 관심이 많을 나이에 어떤 방법이든지 해보고 싶은 급한 마음에 글을 보내주시기 때문에 최대한 좋은 정보를 드리려고 애쓰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일주일에 적지 않은 이메일이 오는 경우도 있어서 가끔은 일이 많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모든 사람들이 건강해지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추천글이나 기타 도움이 될 수 있는 운동과 방법위주로 주로 알려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더 알려드리면 다른 광고를 위해서 또는 불필요한 오해가 생길까봐 일부러 피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점에 대해서는 오해가 없으셨으면 합니다.

하지만 용기를 드리는 메일만으로도 고맙다면서 이메일을 받으시고 나중에 다이어트에 성공하셨다는 소식이나 기타 체험기에 대한 답글을 받았을 때에는 정말로 블로그 운영의 보람을 많이 느끼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 기대하지 않았던 그 이상의 감동이 있는 것 같아서 가끔씩은 스트레스가 있는 경우도 있지만, '그래도 블로그하기를 잘했다.' 라는 말을 스스로 자주 하는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 개인적으로 체험하고 있는 3색과일 다이어트가 많은 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시는 이유는 어디서든 쉽게 살 수 있는 과일에 대한 접근성과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과일에 대한 큰 제한을 두고 있지 않고, 주변의 여건에 따라서 다양한 조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천하기가 쉽고, 맛도 나쁘지 않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따라하시기가 편한 것 같습니다.

손연재, 과일다이어트, 3색과일다이어트, 건강다이어트, 비타민보충, 말라꺼, 파파야, 바나나, 멜론 사진 #5

손연재, 과일다이어트, 3색과일다이어트, 건강다이어트, 비타민보충, 말라꺼, 파파야, 바나나, 멜론 사진 #6손연재, 과일다이어트, 3색과일다이어트, 건강다이어트, 비타민보충, 말라꺼, 파파야, 바나나, 멜론 사진 #7


'3색과일 다이어트' 의 오해 - 모든 과일이 다 된다?!


많은 분들이 그동안 질문을 해주시는 내용 중에서 오해가 소지가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3색과일 다이어트' 라고 해서 다양한 조합에 대한 큰 제한을 두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하시는 내용이 바로 '아무 과일이나 그냥 먹으면 된다.' 또는 '과일이니까. 막 먹어도 된다.' 고 생각하시는 것입니다.

하지만 열대과일의 경우에는 칼로리가 상당히 높은 과일도 많이 있고, 그 양을 무한대로 생각하고 드신다면, 오히려 밥을 먹을 때보다 살이 더 찔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과일이 오히려 식욕을 더 자극해서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경우도 가끔 봅니다.

중요한 것은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은 무조건 굶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가장 바람직한 다이어트는 정량의 고단백 다이어트메뉴의 식사를 3끼 모두 고르게 하시고, 운동을 통해서 충분히 소모하면서 기초대사량을 늘리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과일이 마치 무슨 다이어트약이라도 되는 것처럼 '과일만 먹으면 된다.' 라는 오해는 없으셨으면 합니다. 이 글을 위해서 인터뷰에 응해주신 주부님 2분에게도 감사의 말씀도 함께 전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노펫의 다이어트를 읽는 모든 분들의 건강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연예인 과일 다이어트 스토리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 9개월 시행착오 체험기

전혜빈 키위다이어트 그녀의 다이어트방식 수상하다

손연재 과일다이어트 지옥의 식단 100그램 울고웃는 그녀

여배우 과일 다이어트, 6개월 체험후기 직접해보니...

연예인 이나영 체리다이어트

전혜빈 키위 다이어트 체험후기

여배우 삼색 과일 다이어트 7개월 체험후기

플레인요거트 5개월 체험후기 + 김치유산균 달라진 점

'이제 생활이다.' 여배우 삼색 과일 다이어트 8개월 체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