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체험기

여배우 과일 다이어트, 6개월 체험후기 직접해보니...

다이어트에 대한 글을 쓰면서 많은 분들에게서 도움이 되는 글을 쓰면서 보람도 느끼고, 격려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새로운 방송이나 기타 도움이 되는 서적들을 추천해주시거나, 책을 사서 주시기도 하는 등 많은 분들의 성원과 도움으로 처음에는 생각할 수도 없었던 많은 일들을 도움을 해내고 있습니다.


원래는 개인적인 건강과 평소에 좋아하는 건강분야에 대한 뉴스를 꼼꼼히 읽는 것에서 시작했던 일이 이렇게 블로그로서 성장하게 될 줄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 10년 이상 객지에서 생활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자기관리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서 먹는 것에 대해서 꼼꼼하게 챙기고, 공부하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많은 것들에 대해서 해박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새롭게 나오는 운동법이나 기타 건강정보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자만하지 않고 계속해서 '꾸준하게 공부한다.' 는 생각으로 매사에 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소중한 것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한다는 것에서 그 의의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배우다이어트, 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다이어트, 여배우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조합, 샐러드브런치, 연예인다이어트메뉴, 연예인다이어트, 다이어트사진 #1

여배우다이어트, 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다이어트, 여배우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조합, 샐러드브런치, 연예인다이어트메뉴, 연예인다이어트, 다이어트사진 #2여배우다이어트, 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다이어트, 여배우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조합, 샐러드브런치, 연예인다이어트메뉴, 연예인다이어트, 다이어트사진 #3


여배우 과일 다이어트, 6개월 동안 꾸준하게 실천을 해보니...


처음에는 오랜 객지생활때문에 '비타민을 보충한다.' 는 아주 단순한 생각으로 출발했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다이어트로 괜찮을 것 같다.' 는 생각에 이르게 되었고, 비타민을 보충하는 과일섭취가 동시에 다이어트로도 가능할 것 같아서 '1달만 해보자.' 는 생각으로 시작해서 이렇게 6개월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지인분들은 '6개월 동안 어떻게 했나?' 또는 '대단하다.' 라는 말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난 6개월 동안 시행하면서 항상 생각한 것이 '무리가 없는 방법' 으로 결과물은 조금 늦더라도 꾸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했던 것이 이렇게 오랫동안 할 수 있는 성공요인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를 하면서 혼자서 했다면 꾸준하게 못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매달 1번씩 포스팅을 통해서 스스로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에 대한 결과물을 점검하고, 그것을 포스팅을 통해서 다시한번 진단하는 과정이 있었기 때문에 어쩌면 계속 다이어트를 유지할 수 있는 동기유발이 되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여배우다이어트, 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다이어트, 여배우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조합, 샐러드브런치, 연예인다이어트메뉴, 연예인다이어트, 다이어트사진 #4


'6개월을 실천한 후에 후기를 쓰는 기분이 어떤가요?'


처음에는 평소에 과일을 종아하고, 과일을 통해서 많은 비타민을 보충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변비에도 효과가 좋았고, 피로회복에도 좋았으며, 피부에 윤기가 돌고, 여러가지 영양소보충제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했습니다. 그것은 결과물이 나오기도 전에 몸이 먼저 알았고, 그렇게 된 이상 이 방법이 좋다는 것이 검증이 되었기 때문에 멈출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를 시행하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주로 자몽, 오렌지, 바나나, 귤, 사과를 위주로 꾸준하게 시행했습니다. 전에 언급을 했듯이, 다이어트라는 생각보다는 비타민보충도 함께 생각했기 때문에 끼니를 거르면서 원푸드 다이어트를 한다는 생각으로 하지 않았기 때문에 크게 무리없이 오랫동안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배우다이어트, 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다이어트, 여배우삼색과일다이어트, 과일조합, 샐러드브런치, 연예인다이어트메뉴, 연예인다이어트, 다이어트사진 #5


'어떻게 하면 무리없이 오랫동안 할 수 있을까요?'


지금도 많은 분들이 고도비만으로 고생하시고, '어떻게 하면 살을 뺄 수 있을까?' 로 많은 고민을 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그 해답을 찾기가 쉽지가 않고, 운동을 어떻게 해야 하고, 얼마나 오랫동안 해야하는지에 대한 개념 그리고 심지어 다이어트에 대한 제대로된 방법도 없이 시작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를 시행하면서 운동과 함께 병행했기 때문에 효과가 더 있었던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80kg 의 고도비만은 아니지만, 정상적인 몸이 아니었던 시절을 생각하면서 지금도 꾸준하게 자기관리를 게을리하지 않고, 열심히 근력운동과 병행하면서 삼색과일 다이어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 시행방법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를 시행하면서 '아침식사' 와 '점심식사' 는 사회생활을 해야하기 때문에 평상식으로 챙겨서 먹었습니다. 하지만 식사는 되도록 저염식, 저양념식, 신선한 채소를 먹으려고 노력했고, 그 이외에는 닭고기와 샐러드를 통해서 나온 브런치 세트와 바나나를 같이 먹었습니다.

여배우 다이어트를 위한 저녁식사

1. 항상 3색의 과일을 찾아서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 구성은 계절마다, 그날의 과일신선도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은 3색으로 구성하려고 노력했고, 혹시 저녁에 배가 고프면 식빵 1개 + 우유 1컵 정도의 융통성은 발휘했습니다.

A. 바나나 + 오렌지 + 자몽
B. 바나나 + 사과 + 자몽
C. 바나나 + 사과 + 키위
D. 바나나 + 키위 + 포도

과일의 조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먹어보면 상당히 배가 부릅니다. 물론, 부족하시다는 분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정도면 충분한 정도까지 왔기 때문에 운동을 먼저 하고, 신선한 과일을 먹었습니다. 근력운동을 했을 때에는 계란도 2~3개 정도 먹을 때도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계란이 맛이 없어서 작은 스테이크 조각을 구워서 먹기도 하면서 다양하게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조리해서 먹었습니다.

 
지금도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기억하는 것은 꾸준하게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성급하게 결과물에 대해서 기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댓글을 남기시는 분중에는 겨우 10일을 운동하고, 살이 빠지지 않는다고 하소연하시는 분을 본 적이 있습니다.

몸은 그렇게 기계처럼 쉽게 움직이지 않습니다. 살이 빠지려면 조금 시간이 걸리고, 적응기간이 걸립니다. 다이어트를 시행하시면 8주 ~ 16주 정도는 인내심을 가지시고, 운동에 습관을 들이시려고 노력하시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항상 건강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앞으로도 더 건강한 정보로 같이 공유하는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삼색과일 시리즈


플레인요거트 4개월 동안 먹고 달라진 점

전혜빈 키위 다이어트 체험후기

여배우 삼색 과일 다이어트 7개월 체험후기

씨크릿 한선화 점심 다이어트 식단

수지 펭귄 다이어트 필라테스 응용운동

'건강관리 비법추천' 여배우가 즐겨하는 삼색 과일 다이어트 1년 체험기

잘못먹으면 살찌는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 1년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