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체험기

여배우 삼색 과일 다이어트 7개월 체험후기

여배들이 많이 하는 과일 다이어트를 시작한지도 이제 7개월이 넘어가면서 다이어트 방법이나 요령이 많이 생긴 것 같습니다. 특히, 맛있는 귤이 나오는 겨울철이 다가오면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에 더욱 열정이 생기는 것은 아마도 그런 이유때문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매일 한끼를 먹어도 의미있게 먹으려고 노력하는 과정이 하루하루 쌓이며서 이제는 건강을 지키는데 없어서는 안되는 가장 중요한 건강유지방법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굳이 삼색 과일 다이어트에 대한 효과는 설명하지 않아도 기본적인 다이어트 재료가 신선한 과일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를 사랑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꾸준하게 매달 올리는 체험후기를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과일이 건강을 위해서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를 계속해서 알리고, 많은 분들과 함께 과일로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배우다이어트, 삼색과일다이어트, 삼색과일, 바나나, 키위, 체리, 사과, 오렌지, 배, 자몽, 다이어트체험후기, 과일다이어트체험후기 사진 #1


여배우 삼색 과일 다이어트 7개월 체험후기


과일은 세계 어디에 가서도 다양하고 풍족하게 구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때와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삼색 과일 다이어트의 최고의 장점은 세가지 색깔로 다양한 조합을 구현해서 먹는 방법을 택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지킬 수 있고, 꾸준하게 자신이 과일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안정감을 주어서 장기간에 걸쳐서 지속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원푸드다이어트 보다는 하루 3끼를 중에서 1끼만을 택하여서 부담감을 줄이고, 나머지 2끼는 정상식을 하기 때문에 그다지 큰 문제가 되지도 않는 점이 많은 분들의 실천을 용이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무리한 운동을 하는 것보다는 적당하게 빠르게걷기, 수영, 자전거와 같은 유산소운동을 같이 병행하면 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바쁜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싶어하는 여성분들에게 아주 적당한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배우다이어트, 삼색과일다이어트, 삼색과일, 바나나, 키위, 체리, 사과, 오렌지, 배, 자몽, 다이어트체험후기, 과일다이어트체험후기 사진 #2


여배우 삼색 과일 다이어트, '과일값이 금값인데 매일 가능한가요?'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를 시행하면서 다양한 과일조합을 사용해서 다양하게, 질리지 않도록 해서 다이어트를 지금까지 쉬지 않고 이어온 것 같습니다. 특히, 체리, 사과, 배 같은 조합의 경우에는 장기간 하기에는 가격적으로 상당히 부담이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조합은 각자의 몫으로 상정을 해놓았기 때문에 각자의 주머니 사정에 맞춰서 다양한 조합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한번은 체리 다이어트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했던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 댓글 중에서 체리의 가격적인 부담감을 언급했었던 내용이 생각이 납니다. 당시에 구입했었던 체리 1상자에 1,2000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1상자를 10알씩 나누어서 먹어보니 3~5회 정도의 분량이 나왔습니다. 가격으로 환산하면 3000원 정도 드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다양하게 시도한다는 입장에서 썼던 글이었기에 많은 분들에게 체리의 효능과 효과에 언급하고 싶었던 것에 대한 오해가 있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조합은 얼마든지 가능하기 때문에 바나나, 사과, 오렌지의 조합은 비타민을 충분하게 챙기면서도 가격부담이 없어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조합입니다. 그밖에도 많은 분들의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다시한번 강조드리고 혹시 더 좋은 조합이 있으시다면, 나중에 댓글에 남겨주시면 다음 포스팅에 반영해서 많은 분들과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여배우다이어트, 삼색과일다이어트, 삼색과일, 바나나, 키위, 체리, 사과, 오렌지, 배, 자몽, 다이어트체험후기, 과일다이어트체험후기 사진 #3


'1끼만 하신다고 했는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시나요?'


여배우 삼색 과일 다이어트를 7개월 동안 해오면서 그동안 저녁식사를 안먹고 과일만 먹기도 해보고, 한가지 과일만 먹기도 해보고, 단백질 위주로 먹고 과일을 먹기도 해보고 하는 등의 다양한 시도를 해봤습니다. 그리고 가장 제 몸에 맞으면서도 몸에 부담을 덜 주는 방법을 찾으려고 계속해서 다양하게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몸에 대해서 더 생각하게 되었고, 몸을 더 아끼게 되면서 건강은 자연스럽게 좋아지고 언젠부턴가는 얼굴에 기름기가 줄어들면서 건강해지고, 몸이 가뿐해지는 것이 생활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과일을 먹는 거은 저녁에 소식을 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밤에 잠을 자도 깊은 잠을 잘 수 있었고, 아침에 일어나서도 바로 배변활동을 할 수 있어서 몸에 나쁜 독들이 디톡스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녁에 여배우 삼색 과일 다이어트를 할 때에 지금까지 생각하는 가장 효과가 좋은 방법은 평소의 식단의 1/2 정도만 섭취를 하고 나머지는 삼색 과일조합을 해서 먹는 방법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융통성을 발휘해서 과일조합의 비율을 더 높이기도 하며서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서 다양한 조합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배우다이어트, 삼색과일다이어트, 삼색과일, 바나나, 키위, 체리, 사과, 오렌지, 배, 자몽, 다이어트체험후기, 과일다이어트체험후기 사진 #4


노펫의 제안 : 운동을 반드시 병행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고 결심을 하셨지만, 막상 운동을 일체 하시지 않으면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운동을 통해서 체지방을 낮춰주면서 꾸준한 식단관리를 통해서 체중관리를 하셔야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음에도 당장 결과물이 나오지 않는다는 이유로 많은 분들이 그런 부분을 간과하고 있는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근육운동을 병행하면서 살을 빼는 방법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근육운동을 병행하시면서 살을 빼게 되는 경우에 살에 탄력을 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끔 어떤 분들을 보면, 마치 풍선에 바람을 넣었다가 바람이 빠진 모양으로 축 늘어진 살이 보기싫게 되어서 스커트나 짧은 바지를 입으면 예전에 살쪘던 모습이 그대로 남게 되어서 살을 빼고도 탄력있는 모양이 나오지 않아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현상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는 근육운동을 통해서 몸에 탄력성을 높여서 장기간 운동을 통해서 결과물을 만들어내더라도 좀더 맵시있게 살을 빼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이 제 개인적인 판단입니다. 단순하게 수분감량을 통한 체중감량을 생각하시기 보다는 몸에 체지방율을 낮추는 좀더 건강하고, 체계적인 체중관리에 관심을 가지고 운동을 반드시 병행하는 방법을 고려사항에 넣어서 다이어트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고, 좋은 않은 다이어트를 지양하는 것이 바로 노펫의 다이어트 세상에 생각하는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항상 건강하게 자신을 가꾸어 나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보너스글


잘못먹으면 살찌는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 1년 후기

'건강관리 비법추천' 여배우가 즐겨하는 삼색 과일 다이어트 1년 체험기

수지 펭귄 다이어트 필라테스 응용운동

여배우 삼색과일 다이어트 9개월 시행착오 체험기

씨크릿 한선화 점심 다이어트 식단

여배우 삼색 과일 다이어트 7개월 체험후기

전혜빈 키위 다이어트 체험후기, '손쉽게' 건강챙기는 방법

여배우 과일 다이어트, 6개월 체험후기 직접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