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른태국어

태국어 기본회화 배우기 자주쓰는 태국어표현 익히기 #25강

태국어 문법에 지쳐서 조금 지겨우셨을텐데요. 이제부터 이어지는 강의는 레벨을 조금 낮추면서도 문법내용을 짚고 넘어가는 강의로 이끌어서 많은 레벨의 사람들이 각자의 수준에 맞게 학습을 해가실 수 있도록 학습을 꾸며보려고 합니다. 내용은 이해하기 쉽게 구성을 했으니까 아마 동영상을 보시면 그날그날의 강의가 따로 떨어져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문법의 기초는 계속해서 반복이 되니까요. 1강부터 공부를 해서 올라오시면 좋습니다.



현재 기본문법편은 다 공부를 하셨다고 보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읽기 부분에서 연음이나 기타 예외적인 상황에서의 발음법이 달라지는 몇가지 경우가 있는데요. 경험을 통해서도 충분히 극복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일부러 내용을 어렵게 가져갈 필요는 없다는 판단을 해서 그부분은 회화내용을 다루다가 기회가 되면 한번에 정리하는 시간으로 꾸며보려고 합니다. 기초회화나 기초실력을 다지는 강좌로는 손색이 없다고 생각되니 관심을 가지고 학습을 하시면 어려움없이 실력을 배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태국어자가학습, 태국여친 꼬시기, 태국여친 사귀기, 바른태국어 태국어회화, 태국어 번역기







태국어 회화 - 빈도수 높인 회화기본기 다지기편





재밌는 태국어 강좌를 만들기 위해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댓글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반영해서 이왕에 만드는 강의라면 여행자, 이민자들을 위해서 조금 더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귀찮으시더라도 의견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태국어 여행자를 위한 강좌로도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 부분을 조금 더 강화해서 주요한 표현이나 긴급상황시에 여러가지 여행정보도 같이 올리겠습니다. 여러가지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