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상식

민효린 양파다이어트 성공 실화

민효린의 양파 다이어트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 있나요? 예전에 시상식에서 훈훈한 몸매를 선보이면서 알게 된 그녀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에 안방극장에서 엉뚱하고 재밌는 모습으로 출연하면서 요즘에 급 관심녀가 되었습니다. 그녀에 대해서 검색을 하다가 예전에 이슈가 되었던 민효린 양파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양파 다이어트라고 해도 사실 생양파를 생으로 즐겨먹는 분은 아마 없은 것입니다. 물론, 중화요리를 먹을 때에 작은 조각으로 먹기는 하지만 그것을 사과처럼 아작아작 먹을 수는 없겠죠? 그래서 보통 끓인 국이나 기타 삶은 요리를 통해서 섭취를 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건강상식으로 양파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세요? 오늘 양파에 대한 상식을 알아가시고 가면 좋겠다는 생각에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양파에 대한 건강정보 알아보기

우선,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상식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자면, 혈액순환이 좋아 산소와 영양의 신체공급이 잘 이루어지게 하고, 고혈압의 예방과 치료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양파만 잘 챙겨서 먹어도 혈압으로 고생하는 일은 없다고 하니 이보다 좋은 혈압약이 필요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양파를 이래도 입냄새 난다고 포기하실래요?

양파의 기능 - 당뇨병 예방


요즘 당뇨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양파가 당뇨병을 예방하고 인슐린의 분비를 촉진시켜 당뇨를 치료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인체에 매우 좋네요.

양파의 기능 - 변비예방


많은 여성분들이 변비로 고생한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변비통,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니 하루에 최소 한번 정도 갈아서 마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양파의 기능 - 디톡스


중금속을 해독.분해시켜 체외로 배출시키고 칼슘도 많아서 성장기 어린이에게 아주 좋다고 합니다. 온 가족에 하루에 한잔씩만 마셔도 나중에 병원신세 질 일이 많이 줄어들겠네요. 꼼꼼하게 당장 챙기시는 것은 어떨까요?

양파의 기능 - 가래, 기침에 특효


혹시 흡연하시나요? 흡연을 하면 보통 가래나 기침이 나게 마련인데요. 물론, 금연을 하는 것이 좋지만 그래도 양파라도 갈아서 드시면 도움이 된다고 하니 상식으로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파의 기능 - 정력에 특효


양파는 정자의 생성에 필수가 되는 비타민 A가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예로부터 자양강장제로 많이 쓰이던 음식이 바로 양파였다고 합니다. 여성들에게는 피부미용에 좋고, 남성에게는 자양강장제로 좋다고 하니 이보다 좋은 음식을 찾기도 쉬지 않을 것입니다.

양파는 전체적으로 디톡스의 기능도 탁월하다고 하니 오늘 당장 하나 갈아야겠다는 생각이 드시지 않나요? 양파다이어트라고 거창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간단하게 식후에 한잔씩 갈아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 끼니마다 갈아마실 수 없으니 매일 저녁에 갈아마시면 입냄새 걱정없이 양파다이어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

입병 낫는법 비타민 야채는 무엇일까?

건강 좋은 양파 효능 민효린 양파다이어트 성공 실화 가능 이유 알아보기

서인영 & 씨엔블루 정용화 성공한 바나나다이어트 체중감량

박봄 수박 다이어트 치명적 결함 외모에 묻히는건가?

'미녀의사가 전하는 조언', 같은 다이어트식단으로 당지수 낮추는 방법

몸에서 나온 담석사진 지방섭취의 양날의 칼

다이어트식단 단백질섭취 맛있게먹는 방법

'반해버리는 맛' 태국산 프리미엄급 소고기 최고의 고기맛 '최고' 이유있었네

직장인여성 H씨 다이어트 하면서 화장실에 가기 두려웠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