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상식

건강한 인생 건강한 다이어트 운동 - 스테판 캐브럴

체중감량을 위해서 큰 각오를 다지기 전에 우선 당신이 간과해서는 안될 체중감량에 주의할 점을 살펴보는 일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과거에 당신이 겪었던 많은 일들이 있었고 그래서 우리는 당신의 몸이 변화되는 것이 진정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서 잘 알고 있습니다.


사테판 캐브럴 사진 #1

또 다른 것은 우리의 보스턴 스튜디오에서 우리가 무엇이 제일 효과가 좋은지 우리들에게 했었던 조사에서 나타났습니다. 이것이 결국 당신에게도 큰 보탬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옛날 방식의 진부하고 다소 위험부담이 있는 다이어트를 하는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유리한 고지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하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조언 10가지 건강한 다이어트운동 방법


오늘 제가 10가지 해야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 체중계 사진 #2

1. 살을 빨리 빼기 위해서는 염증을 일으키는 음식을 피하세요 - 주로 가공설탕이나 전분 그리고 염증을 일으키지 않는 음식(녹황색야채)는 참 좋습니다.

2. 칼로리를 줄이거나 굶는 식의 다이어트는 하지 마세요. - 성공할 확율이 결국 매우 낮고 기초대사에 타격을 주어 고도비만으로 이어질 확율이 높습니다.

3. 30~35그램 정도의 섬유질을 아몬드, 야채, 아마인에서 섭취하는데 집중하세요.

4. 하루에 물을 8~10컵 정도를 마셔주세요.

다이어트  사진 #3

5. 체중을 단시간에 달리기로 빼려는 생각은 하지 마세요. - 부상의 위험이 높습니다.

6. 달리기 대신에 인터벌을 활용한 운동을 하세요. - 자전거이든 걷기 운동이든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해서 하면 됩니다.

7. 인터벌에 더하여 2~3가지의 저항운동을 해서 기초대사량의 변화를 통해 지방을 태우려고 해보세요.

8. 오페가 -3 가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른 약은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돈낭비하지 마세요.

9. 카페인이 운동전에 체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을 줄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동시에 코티졸분비 수준을 높여서 체중감량을 멈추게 할 수도 있습니다.

10. 어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택하든 12주 정도의 검증된 프로그램을 통해서 체중을 감량하세요. 그리고 다이어트 프로그램 지침을 최대한 따라가려고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