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상식

초콜릿다이어트 효과 탁월 식욕 억제 기능 설명

다어어트의 방법도 수천가지가 넘는 것 같습니다. 그하나하나를 소개하면서 저도 다이어트에 대해서 많이 배우고 건강에 무리가 가지않으면서 다이어트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서 생각하고 고민하고 쓰려니 글을 하루에 하나를 쓰기로 벅찹니다. 특히, 스케줄이라도 있는 날에는 하나만 써도 대단한 것이죠. 오늘은 초콜릿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성들의 경우에는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 많이 먹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잘만 활용하면 초콜릿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신선한 야채섭취도 중요합니다



초콜릿다이어트 사진입니다.다이어트에서 중요한 것은 음식조절입니다. 적당히만 섭취된다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입니다.


초콜릿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Chocolate
Chocolate by EuroMagic 저작자 표시

Chocolate Thunder From Down Under
Chocolate Thunder From Down Under by Luiz Henrique Assunção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Chocoletes
Chocoletes by CookieM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chocolete
chocolete by blogyourlife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초콜릿도 가려서 다이어트에 사용해야 한다


초콜릿다이어트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혹시 공부중에 초콜릿을 살살 녹여서 먹어면 식욕이 사라지는 것을 경험해보신 적 있으시나요? 그 원리를 적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식욕이 굉장히 왕성할 때 하나씩 녹여먹으면서 식욕을 달려는 것이지요. 그렇다고 아무 초콜릿을 먹으라는 것은 아닙니다. 초콜릿중에서 카카오 성분을 포함(70%)하는 초콜릿이 좋다고 합니다. 약간 씁쓸한 초콜릿맛입니다. 따라서 맛있다고 초콜릿을 막 먹어대는 것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무설탕 초콜릿을 골라야합니다. 다이어트 중인데 당분을 먹으면 안되겠죠? 초콜릿에는 항산화성분도 들어있기 때문에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니 적절하게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이가 상할 수 있으니 그부분만 조심하시면 되겠습니다.